2024 도미니카 공화국 선교비젼팀
admin
지난 9월에 패터슨 무슬림 상대로 치아검진 사역을 하신 김형섭형제님의 간증입니다. 깊은 깨달음과 귀한 은혜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전함은 즉 하나님의 조건없는 사랑임을 함께 고백하게 됩니다. “우리가 사랑함은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음이라.” (요한일서 4:19) 어렸을 때 부모님께서 제게 자주 하시던 말씀이 있습니다. “너는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아이란다.” 시험을 잘 봐도, 운동경기에서 이겨도, 반장이 되어도…
지난주 마가의 다락방에서 신영원/임옥란 선교사님의 간증이 있었읍니다. 넘 은혜롭고 도전되는 간증이라 재차 강추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NWD2rROfFQ&t=20s “그 주인이 이르되 잘 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작은 일에 충성하였으매 내가 많은 것으로 네게 맡기리니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예할찌어다 하고” 마태복음 25:23 신영원 선교사님은 뉴욕알바니장로교회 장로이자 선교부장으로 섬기시는 평신도 선교사이십니다. 미국에서 유학한 공대박사로, 알바니 GE 항공기 엔진 종합연구소 근무하시다가 2019년 53세…
기억하실겁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예배때 남편 죠 형제님의 세례식에 하염없이 흐느끼며 뜨거운 감사의 눈물을 흘리던 캐이트 자매님을요. 정말 오랫동안 기도했던 남편의 구원 기도에 응답을 받는 감동넘치는 순간이었지요. 캐이트 자매님의 삶에 큰 변화를 불어오기 시작은 퍼스펙티브스 선교학습이라고 간증합니다. 안녕하세요. 퍼스펙티브스 (PSP) 프로그램 경험에 대한 짧은 간증을 시작하기 전에, 이 간증을 나눌 수 있는 힘과 격려를 주시고, 그분을…
이번 퍼스펙티브스 (PSP) 12기를 졸업하신 이동훈, 윤기제 형제님의 진솔하고 은혜로운 소감을 나눠드립니다. 다음기에 꼭 수강하셔서 동일한 은혜 받으시고 주님께서 주신 사명을 이뤄나가는데 동참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이동훈 형제님 처음 시작할 때 내게 건내주신 네 가지 관점 교제가 매우 내겐 부담이 되었었습니다. 그 교제의 크기가 보통 책 보다 더 두꺼웠고 받은 교제의 무게는 2권으로 저의 어깨에 멘…
선교지에서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사역이 복음전파와는 거리가 멀다고 느끼셧다면 (저를 비롯해) 그렇지 않습니다. 태굴출신 죠 형제님은 지난 크리스마스에 세례를 받으며 기나긴 여정 끝에 드디어 구원에 이르럿읍니다. 형제님의 부모님은 아들을 선교사 초등학교에 입학시킬때 하나님의 손길임을 모르셨을 겁니다. 단지 좋은 교육이 목적이었겠지요. 어린나이에 예수님에 관해 듣고 하나님이 계심을 쉽게 받아드렸지요. 믿음좋은 아내를 주셨을때 거부감없이 교회로 나오게 되고, 어느…
이번 11기 퍼스펙티브스 훈련을 마치신 권미영자매님, 이윤지형제님, 박철배형제님의 소감을 나눠드립니다. 이 훈련을 통해 얻은 생각의 변화, 삶의 변화를 잘 설명해 주십니다. 권미영 – 퍼스펙티브스 훈련 소감 모태 신앙으로 자라며 새벽 예배, 금요 철야, 반찬 봉사 등등 교회 공동체 안에서 헌신하던 부모님의 삶을 보면서, 어릴 때는 왜 그렇게 많은 시간을 교회에 쏟는지 답답함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그…